수록곡 리스트
01 Collge Welcome
02 Deadlines
03 New Ferrari Day
04 Washing Day
05 College Welcomes Carl
앨범 설명
멜버른 컨템포러리 재즈 펑크 밴드 서프라이즈 셰프(Surprise Chef), 두 번째 정규 앨범 [Daylight Savings] 발매!
데뷔 앨범 [All News is Good News]로 주목을 받으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서프라이즈 셰프의 두 번째 앨범이 발매되었다.
스튜디오 담벼락의 재스민 덤불이 뿜어내는 향기로 가득했던,
서머타임이 시작되던 어느 봄날에 녹음된 앨범 [Daylight Savings]
이번 앨범에 수록된 음악들은 멜버른의 길고 따뜻한 하루에서 오는 낙관주의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1집에 이어 멜버른에 있는 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레코딩은 발전을 통해 놀랄만한 사운드를 담아냈다.
실험적인 아날로그 녹음 기법으로 60년대 후반의 Capitol Records의 묵직한 사운드를 모방했다.
멤버 전체가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서프라이즈 셰프 특유의 색과 개성이 묻어난다.
특히 70년대 재즈 펑크와 리듬에 집중해 음악을 확장시켜 1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Editor's Comments]
'유니크하게 풀어낸 빈티지 펑크 사운드 안에서 느껴지는 멜버른의 햇살과 여유.
그날의 공기와 무드를 한 앨범에 압축시켜 놓은 듯 하다.
나의 음악 취향을 다시 생각해 보게 하는, 절대 한 번만 들을 수 없는 앨범.'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명반으로 남을 음반!
같은 재즈 펑크 음악이지만 1집과는 다른 깊은 사운드의 울림이 느껴진다.
특히 재즈 리듬과 일렉트로닉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 음악들은 서프라이즈 셰프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감성과 음악성을 보여준다.'
STOMP NEWSLETTER
스톰프뮤직의 아티스트 소식과 특별한 혜택이 있는
공연과 소식을 먼저 받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