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리스트
01 Respire
02 L’Horloge Créole
03 J’ai Oublié Les Mots
04 Tonalité
05 Pa Pléré
06 Kouté Tchè Aw
07 Song For Jojo
08 Le Chapelier
09 Geraldine
10 Yonn
앨범 설명
“나는 우리 모두가 태어날 때부터 우리 안에 자신만의 주파수가 울려 퍼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 진동은 나이가 들면서 변화하는 경향이 있고, 여러가지 역경에 따라 악기가 음정을 이탈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작품은 우리 자신의 주파수인 ‘Tonality’를 재발견하는 것입니다.”
- Grégory Privat
Grégory Privat(그레고리 프리바)는 자신의 이름으로 5장의 앨범을 낸 후 [YONN]이라는 제목의 다음 앨범을 선보인다. 이는 크리올어로 숫자 "하나"를 의미하는데 실제로 마르티니크 출신 피아니스트가 '피아노 솔로' 앨범을 발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쾰른에서 녹음된 11개의 곡들은 카리브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 그곳의 문화를 담고 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스타일과 재즈의 매력을 함께 보여주며, 그 중 5곡은 피아노 선율 위에 본인의 목소리를 담아 사색으로의 여행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은 전체적으로 독창적인 곡들로 구성되어 빛과 위로, 희망이 넘치는 자신감, 명상과 자신으로의 회귀를 주제로 한다.
Grégory Privat
재즈 피아니스트 그레고리 프리바(Grégory Privat)는 카리브해의 글로벌 그룹 말라보이(Malavoi)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호세 프리바(José Privat)의 아들이다. 피아노에 매료되어 6살 때부터 10년 동안 클래식 음악을 배웠고, 그 후 즉흥 연주와 재즈로 전향했다. 첫 앨범 [Ki Koté]의 성공으로 그의 음악 스타일은 뚜렷해진다. 후에 발매된 앨범들도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그레고리 프리바는 재즈 씬의 영향력 있는 음악가로 자리잡았다.
- 이전 글
- OHDH(오드) - 새 봄이 오면
- 다음 글
- OHDH(오드) - Pure Love
STOMP NEWSLETTER
스톰프뮤직의 아티스트 소식과 특별한 혜택이 있는
공연과 소식을 먼저 받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