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마 –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이는 피아노 태교음악

아티스트 : 이루마
앨범명 :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이는 피아노 태교음악
발매일 : 2012.2.16
형태 : 기능성 컴필레이션

한국 최고의 뉴에이지 연주자 이루마의 베스트곡만을 선별하여 만든 명품 태교음반 출시!
‘Kiss The Rain’, ‘May Be’, ‘Love Me’, ‘I’, ‘River Flows In you’ 등 감성을 풍부하게 키워줄 친근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이루마 피아노 연주곡으로 구성된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이는 피아노 태교음악 All Music By 이루마].

이루마의 손끝에서 전해지는 피아노 선율과 따뜻하고 포근한 디자인, 엄마와 아기를 위한 친절한 해설 가이드까지! 눈과 귀가 즐거운 엄마와 아기만의 달콤한 하루.

피아노 건반에서 전해지는 청아한 느낌은 편안한 기분과 듣기 좋은 자극으로 태아에게 전달되는데 손색이 없다. -소아과 전문의 황자영 원장-

한국 최고의 뉴에이지 연주자 이루마의 베스트곡만을 선별하여 만든 명품 태교음반!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여주는 CD 1. 엄마와 아기의 Daylight, CD2. 엄마와아기의 Sweet Dream 피아노 태교음악 -All Music By 이루마]

[CD 1] 엄마와 아기의 Daylight

01 It’S Your Day
02 27. May
03 Kiss The Rain
04 May Be
05 One Day I Will
06 Journey
07 What Beautiful Stars
08 Spring Rain7
09 Hope
10 Sky
11 Wonder Boy
12 Dream (Piano Solo)


[CD 2] 엄마와 아기의 Sweet Dream

01 I
02 Love Me
03 Wait There
04 Chaconne
05 River Flows In You
06 Do You?
07 All Myself To You
08 Sometimes…Someone
09 Dream A Little Dream Of Me
10 Passing By
11 The Scenery Begins
12 Sweet Dream My Dear

태교음악이라고 무조건 무거운 클래식, 남들이 좋다고 하는 생소한 음악을 고집하기 보다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들을 수 있고 행복감을 주는 곡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런 점에서 이루마의 아름다운 피아노 곡들은 최고의 태교음악이라고 추천할 수 있다. 이루마의 음악은 호수를 스치는 바람을 연상시키는 맑은 감수성으로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피아노 건반에서 전해지는 청아한 느낌은 편안한 기분과 듣기 좋은 자극으로 태아에게 전달되는 데 손색이 없다. -소아과 전문의 황자영 원장

한국 최고의 뉴에이지 연주자 이루마의 단하나뿐인 프리미엄 태교음반!
많은 엄마들이 손꼽아 기다린 이루마의 감성 그 모든것

이루마의 뉴에이지 연주음악은 차분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요즘 엄마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에 보답하듯 이번 태교음반은 매우 특별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졌다. 엄마와 함께하는 10달의 시간을 조금도 허비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낮과 밤으로 테마를 나눴다. 따뜻한 낮에는 그에 맞는 부드러운 분위기의 멜로디를, 고요한 밤에는 달콤하고 편안한 곡으로 포근함을 전달하면서 엄마와 아기를 위한 많은 배려가 엿보인다. 앨범의 북클릿 역시 부드러운 종이재질로 만들어져 엄마의 마음처럼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더했고, 아기를 위한 글귀와 곡해설은 누구나 쉽게 음악을 들으며 공감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듯 다정한 말투로 설명하고 있다. 이루마의 마법같은 달콤한 피아노 연주곡들이 전달하는 좋은 에너지. 이루마의 손끝을 통해 아기에게 전달되는 기적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어려운 클래식보다는 엄마가 좋아하고 친근하게 느끼는 뉴에이지 태교음악이 대세!
요즘 20~30대의 젊은 예비 엄마들 중심으로 태교나 아이들 정서교육을 위해 뉴에이지를 듣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뉴에이지는 정서적으로 많은 영향을 끼치고, 아기들의 뇌를 발달시키는데에도 좋은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태교를 위해 어려운 클래식을 억지로 들으며 불편하게 태교에 임했던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 스마트한 엄마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즐겁게 태교를 한다. 공감하고 즐기는 사이에 아기에게는 좋은 호로몬과 영양소가 전달되고, 엄마가 느끼는 감정은 더욱 풍부해져 아기의 감성(EQ) 발달을 자극하게 된다.

아침에 일어나 상쾌한 기분으로 맑고 청아한 피아노를 들으며 시작하는 하루는 어느때보다도 더 아름답고 따뜻하게 느껴질 것이다. 저녁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아기와 함께하는 오후시간은 차분한 피아노 음악으로 한결 더 안정되고 포근함을 선사해준다. 이루마의 피아노 태교음반으로 하룻동안의 달콤한 감성 영양제를 맛보는 느낌! 아기를 품은 길고도 짧은 10달 동안 이루마의 잔잔한 멜로디 속에서 아기를 만날 행복한 기다림을 맘껏 누려보자.

아기의 감성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이루마의 피아노 연주곡
10달동안 엄마와 태아는 아름다운 정서적 교감을 하게 된다. 엄마를 통해 느끼고, 맛보고, 듣게 되는 것이다. 우리 아기에게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감성과 감각의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루마의 아름다운 연주곡들을 담았다. 이 순수한 피아노음악을 통해 태아는 뇌진동이 활발해지면서 뱃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낮부터 밤까지 아기의 감성을 쑥쑥 자라게 해주는 달콤한 영양제

-CD1 엄마와 아기의 Daylight

햇빛의 따스함을 느끼며 듣는 맑고 아름다운 이루마 피아노 음악을 모았다. 낮 시간대의 따뜻함으로 엄마와 태아 사이에 깊은 교감을 나누면서 더욱 친밀해지도록 돕고, 부드러운 햇살아래 달콤하고 편안한 시간을 선사해준다.

-CD2 엄마와 아기의 Sweet Dream

아기의 감수성에 날개를 달아주는 밤. 아기가 평온한 꿈을 꾸도록 이루마의 서정적인 곡들이 따뜻한 감성을 자극한다. 아름다운 멜로디가 별빛이 반짝이는 행복한 꿈나라로 어느새 엄마와 아기를 데려다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