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주 – Jazz Meets Hymns

아티스트 : 송영주
앨범명 : Jazz Meets Hymns
발매일 : 2006.7.14
형태 : 정규

정상의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들려주는 재즈와 CCM의 매력적인 조우!
Jazz meets hymns

국내 CCM 음악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다! 한국 재즈의 현재와 미래, 송영주만의 재즈로 풀어낸 수준 높은 CCM 앨범!
미국의 최고 CCM 레이블 Cool Springs Records발매, 현지에서도 격찬 받은CCM앨범!
우리에게도 익숙한 ‘What a Friend We Have in Jesus’ (죄 짐 맡은 우리구주), ‘Sweet Hour of Prayer’(내 기도하는 그 시간) 등을 수준 높은 재즈 쿼르텟으로 새롭게 연주.
Song in My Heart’, 한국반 스페셜 보너스 트랙 ‘All of My Journey’ 등 4곡의 자작곡 포함, 총 13곡 수록!

01 What A Friend We Have In Jesus
02 Nothing But The Blood
03 Song In My Heart
04 My Jusus, I Love Thee
05 It Is Well With My Soul
06 Were You There
07 I Surrender All
08 His Love
09 Savior, Like A Shepherd Lead Us
10 Sweet Hour Of Prayer
11 Prayer (The Day’s End)
12 In The Sweet Bu And By
13 All Of My Journey

Cool Springs Cafe는 CCM 레이블 쿨 스프링의 크리스천 뮤직 연주 시리즈다. 음악적 안목이 있는 사람들의 기호를 만족시켜줄만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 메뉴를 제공하는 시리즈로, 휫셔뮤직과 쿨 스프링과의 새로운 디스트리뷰션 독점 계약에 의해, 많은 음반들이 국내에 소개될 예정이다. 송영주의 Jazz Meets Hymns는 국내에 재발매되는 앨범이다.

송영주는 한국인 재즈 피아니스트로 Jazz의 본고장 미국에서 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연주함으로, 그녀의 첫 앨범을 통해서 “한국 재즈 피아니스트가 이룬 아름다운 업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앨범은 송영주가 미국의 음악도시 내쉬빌에서 재즈음악의 최정상급 퀄텟 ‘Brentwood Jazz Quartet’의 연주자들 및 프로듀서와 함께 녹음한 4중주 연주 앨범이다.

12곡의 은혜가 넘치는 찬송가들을 재즈로 편곡하여 듣기 편하게 연주한 이 앨범은 미국에서도 격찬을 받은 크리스천 뮤직 재즈앨범으로 현지에서도 스테디셀러로 음악 애호가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Real-Jazz로 접근하는 이 앨범은 퓨전스타일과 맞물려, 스무스하면서 맛깔나는 그루브가 가미되어있다. 송영주는 이번 앨범을 개인적으로 꽤 의미있는 앨범이라고 말하면서, “대학시절 Brentwood Jazz Quartet이라는 앨범을 듣고 나도 저런 앨범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그 앨범의 주인공들과 함께 앨범을 만들었기에 하나님께 더욱 감사드립니다” 라고 앨범의 발표소감을 말한다.

일할 때, 묵상할 때, 운전할 때, Relax할 때, 방해받지 않으면서도 음악과 생각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선물로도 그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