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리미널 효과에 의한 편안한 수면을 위한 음악

아티스트 : Masaya Uechi(마사야 우에치)
앨범명 : 서브리미널 효과에 의한 편안한 수면을 위한 음악
발매일 : 2008.2.26
형태 : 기능성 컴필레이션

뮤직메디신의 신뢰를 발판으로 새롭게 탄생한 건강음악 시리즈!

기능성 음악의 대표적인 레이블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MUSIC MEDICINE(뮤직메디신)’이 선보이는 새로운 타이틀 – 건강음악 시리즈 ‘Musical Vitamin’이 탄생하였다. 지금까지 ‘집중력, 성적, 기억력, 편안한 수면’ 등 여러 시리즈의 앨범을 발매한 뮤직메디신에서 재구성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로서 2007년, 6월을 시작으로 건강음악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그 구성은 지금까지 ‘뮤직메디신’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타이틀 중에 그 효과가 뛰어난 타이틀을 선정하여 새롭게 리패키지 한 것이다.

서브리미널 효과를 이용한 건강음악 시리즈 ‘Musical Vitamin’
기분이 좋아지는 생활 속의 필수 비타민

건강 음악 시리즈 ‘Musical Vitamin’은 기능성 음반으로서, 일상 생활 속의 배경음악으로 하루에 40~50분간 몸과 마음을 이 음악에 맡김으로써 마음의 평온과 안정을 찾을 수 있다.

01 Stars On The Sea
02 Color Of Night
03 Moon Light
04 Silence
05 Meteor
06 Freedom From All Thought

– 편안한 수면을 위한 음악

현대인의 정신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를 충분한 잠을 자기 이전에 숙면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숙면을 취한다면 이보다 더 달콤한 휴식을 없을 것입니다. 지치고 피곤한 일상 속에서 편안한 숙면을 통해 생기있고 활력있는 생활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음악 내용
파도소리와 조용하고 편안한 연주음악

대 상
o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
o 스트레스로 인해 잠이 오지 않는 분
o 업무, 해외여행, 시험준비 등으로 빨리 잠들어야 할 때

효 과
o 빠르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한다.
o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o 불안함을 없애준다.
o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준다.

이루마 – 아기와 나누는 첫 교감, 피아노 태교음반 All music by 이루마

아티스트 : 이루마
앨범명 : 아기와 나누는 첫 교감, 피아노 태교음반 All music by 이루마
발매일 : 2015.03.12
형태 : 컴필레이션

부드럽고 기분 좋은 음악은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루마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음악은
우리 아기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아기와 설레는 첫 교감을 도와줄 최고의 음반
<아기와 나누는 첫 교감, 피아노 태교음반 All music by 이루마> (2CD 구성)

[CD 1] 우리 아기 만나기 전, 떨리는 첫 교감

01 Present
02 Kiss The Rain
03 Beloved
04 What Beautiful Stars!
05 Letter
06 Destiny Of Love
07 Sometimes… Someone
08 Do You?
09 It’s Your Day
10 Piano
11 The Day After
12 Indigo
13 When The Love Falls (String ver.)
14 Love Me
15 Till I Find You
16 I’m Just A…


[CD 2] 우리 아기 만난 후, 행복한 교감

01 Wait There
02 Loanna
03 Sweet Dream My Dear
04 Chaconne
05 Elegy
06 May Be
07 Passing By
08 If I Could See You Again
09 Memories In My Eyes
10 Love
11 All Myself To You
12 One Day Diary
13 With The Wind
14 River Flows In You
15 I
16 Hope

엄마와 아기의 교감이 필요한 이유
태아는 8주 정도가 되면 신체의 각 조직을 구성하고 8주 이후부터는 성장이 가속화됩니다. 촉각적 자극에 대해 반응하고 운동기능이 분화되며 소음을 들을 수 있고 소리와 음악은 태아의 움직임을 자극합니다. 16주경에는 어머니가 태동을 느낄 수 있는데 태동을 통해 어머니는 애착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은 어머니와 태아가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몸으로 느끼게 되고 모성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됩니다. 태아는 어머니와 연결된 탯줄로 영양을 공급받고, 보이지 않는 정서의 끈을 통해 교감을 하게 됩니다. 아기는 아직 자기에 대한 어떤 개념도 없기 때문에 이러한 정서적 교감은 어머니와 매우 강하게 연결될 수밖에 없습니다. 어머니가 기쁘면 아기도 기쁘고, 어머니가 슬프면 아기도 이유 없이 슬퍼지죠. 임신 중에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갖는 것은 중요합니다.

롱셀러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여주는 피아노 태교음악>에 이은 명품 태교음반!
2012년 발매된 <아기의 감성지수(EQ)를 높여주는 피아노 태교음반 All music by 이루마>는 한국 최고의 감성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곡들로 구성, 엄마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롱셀러를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그 두 번째 시리즈 <아기와 나누는 첫 교감, 피아노 태교음반>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Kiss The Rain’, ‘River Flows In You’ 등 이루마의 인기 곡들에 숨겨진 명곡들을 더해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명품 태교음반이다.

우리 아기와 설레는 교감을 도와줄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가득 채운 2CD 구성!
이번 이루마의 피아노 태교음반은 ‘우리 아기 만나기 전, 떨리는 첫 교감’과 ‘우리 아기 만난 후, 행복한 교감‘으로 나누어진다.

‘CD1 : 우리 아기 만나기 전, 떨리는 첫 교감’에는 처음 아기가 찾아왔던 날, 설레고 기뻤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건강하고 예쁜 모습으로 세상에 나오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전해주는 듯한 느낌으로 이루마의 대표 곡으로 손에 떨어지는 싱그러운 빗방울의 느낌을 전해주는 [Kiss The Rain], 까만 밤 하늘에 촘촘하게 빛나는 별들이 눈 앞에 보이는 듯한 [What Beautiful Stars],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느낌을 피아노로 연주한 [Do You?], [Love Me]등이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CD2 : 우리 아기 만난 후, 행복한 교감’에는 어둠이 어느새 엄마의 품에 안겨 편안하게 잠이 들 수 있는 곡들로, 이루마가 자신의 소중한 딸을 생각하며 작곡한 [Loanna],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풍부한 현악기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All Myself To You], 엄마가 불러주는 자장가와 같이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의 [Sweet Dream My Dear], [Chaconne], [May Be]등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