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a Agematsu – Tesorito

아티스트 : Mika Agematsu(미카 아게마츠)
앨범명 : Tesorito
발매일 : 2003.1.25
형태 : 정규

일본 최고의 크로스오버 바이올리니스트 ‘마사츠구 시노자키’ 참여,
Mika Agematsu의 ‘하프’ 연주로 듣는 주옥같은 영화음악의 향연.

01 Nuovo Cinema Paradiso
02 What Is A Youth (Romeo & Julie
03 My Heart Will Go On
04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
05 The Sound Of Music, Do-Re-Mi,
06 East Od Eden
07 Eternally “Terry’S Theme”
08 13 Jours En France
09 My Own True Love
10 Moon River
11 Shall We Dance
12 Tesorito

‘Tesorito’는 스페인어로 보물이라는 의미이다. 이번 앨범은 ‘사운드 오브 뮤직’, ‘로미오와 줄리엣’, ‘문리버’를 시작으로 ‘뉴시네마 천국’ ,’타이타닉’ 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화 스탠다드 넘버를 연주하였다. 뛰어난 테크닉, 화려함, 우아함, 그리움 등 인디언하프가 지니고 있는 표현력, 거기에 그 특징을 최대한으로 살린 탁월한 편곡으로 재현된 미카 아게마츠의 시네마 월드! 사람의 심성을 맑고 깨끗하게 만든다는 하프의 음색은 영롱하고도 우아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일본 최고의 크로스오버 바이올리니스트 ‘마사츠구 시노자키’가 편곡 및 협연으로 참여하여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다. 일본 최고의 스튜디오 ‘킹레코드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이번 앨범은 시노자키를 비롯 일류 세션이 참여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가장 로맨틱한 영화음악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미카가 라틴음악에만 국한되었던 인디언하프의 영역을 스탠다드 뮤직으로 넓히고 인디언하프를 전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미카’는 최고의 연주자일뿐 아니라 모든 곡의 인디언하프 편곡을 담당하였으며, 직접 작곡까지 하는 음악 신동으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