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리미널 효과에 의한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

아티스트 : Masaya Uechi (마사야 우에치)
앨범명 : 서브리미널 효과에 의한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
발매일 : 2007.6.12
형태 : 기능성 컴필레이션

국내 기능성음반의 선두주가 뮤직메디신 (MUSIC MEDICINE)사의 건강음악 시리즈 ‘Musical Vitamin’

마음의 평온을 찾아주는 생활속의 휴식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 음악 속에 담긴 서브리미널 메시지로 잠재의식을 활성화 점자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세요.

01 Faint Movement
02 Deep Sea
03 Twilight
04 Silence
05 Heaven And Earth
06 Evening Mist
07 Sun And Moon

일본에서 2년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효과 입증! ‘서브리미널 효과에 의한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은 마음의 무의식 영역에 직접 작용하여,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잠재 의식으로 의식 개혁을 유도하게 하는 것으로 기존의 명상 음악과는 차별화된 과학적이고 효과가 빠른 음악입니다. 수년간의 임상 실험을 거쳐 개발한 서브리미널 프로그래밍을 통해 우리의 잠재의식을 활성화시켜 집중력을 몰라보게 향상시키는 기능성 음반입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폭넓게 활용하고 있는 서브리미널 음반으로 당신의 숨어 있는 능력을 발견하십시오.

* 서브리미널 효과(subliminal effect)란 인지할 수 없는 빠른 속도와 작은 음을 노출하는 방법인 ‘서브리미널 프로그래밍’을 사용. 듣는 이들의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어 행동이나 사고의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는 방법이다. 다이어트 음악은 2년에 걸친 제작 기간과 임상 실험을 통해 50분 동안 3천 6백만 회의 서브리미널 메시지를 발신하여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