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lianna Avdeeva (율리아나 아브제예바)

피아니스트

바르샤바에서 열린 2010 국제 쇼팽 콩쿠르의 깜짝 놀랄만한 승리에 이어, 율리아나 아브제예바는 뉴욕필아모닉 오케스트라 (지휘 앨런 길버트)와는 바르샤바와 뉴욕에서,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찰스 뒤투아)와 도쿄에서 협연으로 화려한 데뷔를 하였다. 최근에는 체코 필 하모닉 (허버트 블롬슈테트) 핀란드 라디오 심포니 (산투 – 마티아스 로발리)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바르샤바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귀국 협연을 하였다. 지난 시즌 그녀는 일본, 대만, 이탈리아에서 리사이틀 투어를 하고, 또한 바르셀로나의 팔라우 드 라 무지카 카탈라나, 에센의 필 하모닉, 취리히 톤 할레의, 라 로크 드 안테론 축제와 슈벳징엔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2012 년 가을, 아브제예바는 안토니 윗의 지휘로 바르샤바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미국 투어를 하였으며 2012/13 시즌에는 오케스트라 로마 산타 세칠리아 음악원 관현악단 (가에타노 디에스피노사) 및 베를린 방송교향악단 (마렉 야노프스키) 뿐만 아니라 심포니 오케스트라 부퍼탈과 크라쿠프 케이프 타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내년 시즌에는 런던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 (블라디미르 유롭스키)와 함께 런던 오케스트라 데뷔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피츠버그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데뷔 할 것이다.

그녀의 리사이틀은 2013 년 2 월 런던의 사우스 뱅크 센터에서 국제 피아노 시리즈를 포함 소시에다드 필 하모닉 드 빌바오, 호펜에 Klangräume 축제, Muziekgebouw 프리츠 필립스 아인트호벤, 슈투트가르트 쿨 운트 콘 그레스 할레, 리옹의 살 몰리에르와의 출연과 함께 2013 여름에는 라인가우 음악축제에 참가하였다.
그네신 음악학교에서 엘레나 이바노 다섯의 나이에 그녀의 피아노 공부를 시작, 아브제예바는 예술의 취리히 대학 (콘스탄틴 셰르파코프) 및 유명한 국제 피아노 아카데미 코모 호수 (예술 감독 윌리엄 그랜트 나보레) 드미트리 바슈키로프와 포우 청과 함께 참석하였다. 아브제예바는 2003 년 브레멘 피아노 경연 대회, 콩쿠르 드 제네바 2006 년 폴란드에서 아서 루빈스타인 대회 등 여러 가지 다른 국제 대회 수상했다.